늘 펼쳐지는 지금(알마스)- 경험에 간섭하고 개입하고 조작하려는 것을 멈출 때, '단지 있음'으로서의 참본성은 그저 펼쳐지면서 우리에게 드러날 필요가 있는 것을 드러내며 현현한다!

Similar Tracks
지금 여기에 현존하라(레너드 제이콥슨)- 그대는 신을 이해할 수 없다. 그러니 애써 이해하려하지 말고 그저 현존하라, 가만히 있으라, 그리고 보라. 신은 "지금 여기"에 있다!
나봄나눔 Nabom
[4K] 양자역학,,,왜 알아야 할까? 김상욱 교수가 설명해 드림 (ft. 이성민) | KBS 다큐 인사이트 - 사이언스 워크 1부 양자역학 - 생명에서 우주까지 211202
KBS 다큐
성난 물소 놓아주기(아잔 브람)- 우리에게 문제로 비치는 것은 단지 상영되고 있는 영화에 불과하니 그 장면에 개입하려 하지 말고 "이것은 저절로 해결될 거야"라고 말하며 기다리라!
나봄나눔 Nabom
늘 펼쳐지는 지금(알마스)- 과거와 미래를 완전히 내려놓는 것은 익숙한 자아의 죽음을 의미하여 그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을 때 우리는 매 순간 완벽하게 현존할 수 있다.
나봄나눔 Nabom
의식을 넘어서(마하라지) -말이란 그저 표지판이고 지시물일 뿐이니, 조작하려 하거나 말로 판단하려 하지말고 "내가 있다"는 그 결정적 기분안에 말없이 머물러 있으십시오.
나봄나눔 Nabom
성난 물소 놓아주기(아잔 브람)- 명상안에서 개입하지 않고 계속 주시하는 인내를 통해서 사물과 현상이 사라지는 고요함이 찾아올 때 참된 행복감을 맛보게 될 것이다.
나봄나눔 Nab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