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자, 도를 말하다(오쇼)- 그대가 고통스럽다면 그것은 남이 아닌 그대 자신 때문이며 남이 고통받는 것도 그들 자신 때문이다. 오직 이를 이해할 때 자신의 본성에 충실할 수 있다.

Similar Tracks
★[정의란 무엇인가] 설민석 강독 풀버전★ 철학자들의 정의를 현실로 끌고 온 도발적인 역작 | 책 읽어드립니다 The Page-Turners EP.13
tvN STORY 티비엔 스토리
(재업)완전한 깨달음(아디야샨티)- 어떤 목표나 기대도 없이 열린채로 받아들이면, 침묵과 고요가 쉽게 현존하게 되며 그것이 바로 당신의 자연스러운 상태임을 알게 됩니다.
나봄나눔 Nabom
오쇼의 액티브 명상 오디오북- 오직 긍정의 눈을 가질 때 삶을 진정 사랑할 수 있고 삶이 그대에게 문을 열어 줄 것이다. 자신에게 부정적으로 느끼면 자신을 죽이는 꼴이 된다.
나봄나눔 Nabom
삶의 길 흰구름의 길(오쇼)-삶은 끝없는 여행으로 그대는 시작도 없는 곳에서 움직여오고 있고 끝도 없는 곳으로 움직여 가고 있다. 그대가 목표지향적이라면 결국 길을 잃을 것이다.
나봄나눔 Nabom
장자, 도를 말하다(오쇼)- 삶이 그 자체로 흘러가게 하라. 그저 흐름에 내맡긴 채 흘러가라. 하늘에 흘러가는 흰구름이 되라. 그 흘러감 자체가 궁극의 깨달음이다.
나봄나눔 Nabom
사랑의 연금술(오쇼)- 신이 왜 세상을 창조했냐고 묻는 것은 신을 제조업자쯤으로 여기는 것. 신은 그저 좋아서 행복을 느껴서 한 것일 뿐. 그러니 당신이 왜 존재하는거냐 묻지말라.
나봄나눔 Nabom